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이노와이 구매안내

구매 옵션별 안내 및 구입 절차입니다.

기본세팅형

디자인 복사 + 디자인가이드 제공 + 기본수정

완료 기간 : 약 3일


- 이노와이 주문서와 보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인 복사 후 고객님의 내용으로 변경해드리는 세팅형 옵션입니다.

- 상품을 등록하기 전 단계까지 이노와이가 세팅을 완료해 드리는 옵션입니다. (모든 상품등록은 구매자께서 직접 진행하는 사항입니다.)

- 디자인 레이아웃 수정이나 추가적인 스타일의 수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 내용만 변경해 드리는 옵션입니다.

- 기본세팅 이외의 추가적인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맞춤수정으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. (맞춤수정 구입 전 상담 요망)



  • 1.
  • 디자인선택 및 상담/구매
  • 샘플디자인을 데스크탑과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충분히 검토 하시고, 필요할 경우 사전 상담을 마친 후,
    “카페24 디자인센터”에서 구입
  • 2.
  • 이노와이 주문서작성
  • 이노와이 [기본세팅형] 주문서 작성.
    주문서 확인 후 먼저 디자인가이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    받으신 가이드를 참조하시어 기본수정에 필요한 자료를 이메일(innoy.d@gmail.com)로 보내주세요.
  • 3.
  • 디자인복사 및 세팅작업
  • 작성하신 주문서와 보내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인 복사와 기본세팅 작업진행
  • 4.
  • 작업 완료메일 발송
  • 작업완료 후 완료사항을 이메일이나, 전화(문자)로 알려드립니다.
  • 5.
  • 피드백 및 최종완료
  • 세팅 상태를 확인한 후 최종 수정 사항을 보내주시면,
    수정 완료 후 종료합니다.



기본세팅 작업 범위

작업범위 중 주문서에 기재하지 않거나 빠진 자료는 샘플 디자인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
  • 로고변경
  •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원본파일을 보내주세요. 텍스트형은 샘플디자인을 기준으로 적용 가능합니다.
  • 메인 페이지 변경
  • 메인 페이지의 슬라이드 이미지 및 각종 배너 이미지 및 카피라이트 변경
  • 상품분류 메뉴 변경
  • 한글 및 영문(대,소문자)으로 주문서에 작성하신 대로 적용해 드립니다. (관리자 상품분류에서 변경 가능)
  • 게시판 메뉴 변경
  • 한글 및 영문(대,소문자)으로 주문서에 작성하신 대로 적용해드립니다. (관리자 게시판관리에서 변경 가능)
  • 상점 정보 및 고객센터
  • 하단 상점 정보 및 고객센터 정보 변경 (주소, 전화번호, 운영시간 등)
  • 링크 변경
  • SNS 등 각종 링크 연결
  • 상품 진열방식 변경
  • 요청 시 상품 목록의 진열방식 변경 가능 (예: 4열에서 3열로)
  • 컨텐츠 페이지 내용 변경
  • 어바웃 등 컨텐츠 페이지의 이미지 및 텍스트 변경 (레이아웃 수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)
  • 레이아웃 밸런스
  • 로고 등 이미지의 교체로 인한 어색함이 없도록 간격이나 크기 등 전체적인 디자인 균형을 잡아드립니다.





Go to Top